티스토리 뷰

​​

듣기만 해도 공포스러운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암이라는 한 글자 입니다. 일생을 살아가면서 나는 걸리지 않을거라 생각하지만, 아무리 건강해도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을 접하게됩니다. 그러니 매년 진행하는 정기검진을 놓치지 말고 꾸준히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이, 성별과는 무관하게 누구에게나 갑자기 찾아올 수 있는 것이 암입니다. 암을 떠올리면 예후가 좋지 않은 병이라 인식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의학이 발전한만큼 초기에 발견하여 적극적으로 치료를 진행한다면 생존율이 높습니다.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그에 적합한 치료를 꾸준히 받아야합니다. 치료도 중요하지만 그와 함께 심리적인 부분까지 케어받으셔야합니다. 육체가 지치면 마음도 지치게됩니다. 수술받아 암종을 제거했다해도 재발과 전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수영역재활병원을 통해 철저한 관리를 받으시길바랍니다.



수술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이지만 암종의 진행정도에 따라 수술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항암치료는 필요한 과정이기에 받아야합니다. 암세포를 사멸하는 치료법으로 필요하지만, 한 번 치료를 받으면 신체에 큰 무리가 가해집니다.


죽여야하는 세포만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정상적인 세포까지 영향이 미치게 때문에 면역력과 체력이 저하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한 부작용과 후유증으로는 구토감, 탈모, 빈혈, 설사, 식욕저하 등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암종, 전이상태에 다르기 때문에 부작용과 후유증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건강해야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심신 모두 케어받는것이 좋습니다.



가정 내에서 케어를 받는 것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이때문에 수영역재활병원에 내원하는 분이 많아지고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체계적인 시스템이 마련되어있는 경희정도한방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암의 재발과 전이를 막기 위한 치료를 진행하고 체력증진을 위해서도 도움을 드리고있습니다.


수영역재활병원에서는 다방면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에 전념할 수 있게끔 환경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 밖에도 항암식단을 통해 환자분의 식단을 책임지고있습니다. 상태와 암종에 따라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므로 개인에 맞는 식단을 제공하여 체력회복에 힘이 되어드립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서 치료를 받는다면 긍정적인 예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영역재활병원에서는 양방치료와 한방치료를 접목하여 통증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적합한 치료를 시행하고있습니다. 이 밖에도 재활치료도 진행하고있습니다. 암성통증 치료, 비침습적 무통증 신호 요법, 도수치료, 물리치료, 체외충격파, TPI를 진행합니다.


암성통증 요법은 암종과 진행정도에 따라 알맞은 진통제 종류, 용량, 투여방법 등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치료법입니다. 발생 초기부터 통증 치료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통증이 점점 심해지고 그로 인해 체력이 저하됩니다. 치료에 부정적인 영향이 가해지므로 통증 정도에 따라 적합한 진통제를 선택하고 원칙에 따라 투여합니다.



페인트컨트롤러라고 불리는 비침습적 무통증 신호요법은 인공 무통 신경정보를 경피성 전극을 통해 무통신호를 뇌로 전달하여 통증을 낮추는 치료법입니다. 일반적으로 개선되지 않는 만성통증이나 암성통증, 난치성 통증에 주사, 약물 투여없이 치료가 가능하여 부작용이 적고 통증 감소에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이처럼 수영역재활병원에서는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통증을 개선해드리고 관리를 이어나가고있습니다. 치료 외에도 힐링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암치료에는 쉼이 필요합니다. 심적으로 휴식이 필요한 환우분을 위해 피부미용, 휴게공간, TDP 음이온 온열실을 제공하여 치유해드리고있습니다.



수영역재활병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내원하셔서 상담받으시길바랍니다. 더이상 암이 전이하거나 재발하지않도록 경희정도한방병원에서도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